default_setNet1_2

일본 최고 건축 및 주택 산업 전시회 ‘JAPAN BUILD 2021 도쿄’, 12월 7일 웨비나 개최

기사승인 2021.12.03  11:59:31

공유
default_news_ad1
JAPAN BUILD 사무국은 차기 전시회의 부스 참가를 고려하기 위한 웨비나를 전시장에서 현장 개최한다

일본 최고의 건축 및 주택 산업 전시회 JAPAN BUILD 사무국은 차기 전시회의 부스 참가를 고려하기 위한 웨비나를 12월 7일(화) 오후 4시 전시장에서 현장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웨비나의 장점 가운데 하나는 참석자가 자택 및 사무실에서 전시회장과 분위기를 직접 보고, 사무국에 실시간으로 문의할 수 있다는 점이다.

참석자들은 웨비나를 통해 전시회 참가 업체의 생생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으며, 팬데믹 이후 일본 시장에서 어떤 해외 제품, 서비스, 기술에 대한 수요가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올 9월 개최된 오사카 전시회에 이어 2021 도쿄 JAPAN BUILD 전시회에는 코로나 상황에도 역대 최대 규모인 430개 업체가 부스 참가한다. 참석자들은 웨비나를 통해 이번 전시회에 부스 참가 업체가 많은 이유를 직접 확인할 수 있다.

웨비나는 △여행 제한으로 직접 전시회를 방문할 수는 없지만, 전시회 직관을 희망하는 업체 △언젠가 전시회 부스 참가를 고려하고 있지만, 일본 시장에 자사 제품에 대한 수요가 있을지 잘 모르겠는 업체 △전시회 참가 신청 방법에 대한 사무국 담당자와의 상담을 원하는 업체 등 일본 시장 진출에 관심을 두고 있고 자사 제품이 일본 시장에 적합한지 확인하고 싶거나, 그 솔루션을 찾는 기업에 권장된다.

JAPAN BUILD 사무국은 앞으로 비즈니스 확장을 위해 전시회 부스 참가를 고려하는 기업에는 이번 웨비나가 모든 관련 정보를 얻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 설명했다.

◇전시회 개요

행사명: JAPAN BUILD 2021 도쿄
날짜: 2021년 12월 6일~8일
장소: 도쿄 빅사이트(Tokyo Big Sight)

△7개 구성 전시회

-건축 자재 & 주택 설비 엑스포
-스마트 빌딩 엑스포
-스마트 홈 엑스포
-빌딩 리노베이션 엑스포
-부동산 테크 엑스포
-[신규] 일본 디지털 건설 엑스포
-[신규] 일본 디지털 상업시설 & 점포 엑스포

 

박훈영 기자 phy3623@ikoreanews.com

<저작권자 © 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27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