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대한민국 기술력 세계에 알린다… 한백정밀, 미국 ‘세미콘 웨스트’ 참가

기사승인 2024.07.09  17:10:55

공유
default_news_ad1
왼쪽 상단부터 반시계 방향으로 미국 샌프란시스코 ‘2024 세미콘웨스트’의 한백정밀 부스, 전시회에 참여한 한백정밀 홍승환 대표(오른쪽), 한백정밀 회사 전경 일부

글로벌 반도체 장비부품 산업에서 뛰어난 기술력을 세계에 알리며 주요 기업으로 주목받고 있는 한백정밀이 코트라(KOTRA)의 후원으로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되는 ‘2024 세미콘웨스트’ 한국관에서 반도체 정밀부품을 전시한다.

세미콘웨스트는 전 세계 반도체 산업의 중심 박람회로, 기술 혁신과 비즈니스 네트워킹의 플랫폼으로써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2024 세미콘웨스트에서 한백정밀은 주요 제품인 반도체 웨이퍼 진공척, 포러스척, 웨이퍼핸들, 반도체 유량계, 반도체 정밀 부품 등을 전시하고 있다.

한백정밀 K반도체 장비부품 국산화를 위한 노력 강화

최신 기술과 첨단 제조 공정을 바탕으로 개발된 한백정밀의 제품들은 전시회를 찾는 기업들과 글로벌 시장에서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한백정밀의 기술 연구소는 해외 반도체 장비의 부품 국산화를 위해 국내 반도체 장비 업체들과 다양한 협업,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추진하며 국내외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높이는데 전력하고 있다.

홍승환 한백정밀 대표는 “현재 해외에서 수입한 반도체 장비들은 부품들도 모두 수입에 의존하고 있는 실정이다. 반도체 산업은 일반 산업과 달리 국가 안보와 경제 안정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국가산업이다. 그러므로 국내 생산 기반의 강화는 매우 중요하다”며 “반도체 장비·부품 국산화는 긴급 상황시 공급망의 신속성을 증가시키며 빠른 대응이 가능해진다. 최고의 반도체를 만들기 위해서는 반도체 장비·부품 국산화의 기술 발전과 혁신이 촉진돼야 하며, 해외 수송과 관련된 탄소 배출을 줄이는 부분도 국가적으로 중요하다고 간주된다. 한백정밀은 K-반도체 국산화를 위해 연구와 투자에 매진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백정밀은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이번 세미콘웨스트에서 기술력과 창의력을 세계에 알리며, 글로벌 파트너들과의 협력을 확대해 새로운 시장 진출을 모색할 계획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나 기타 문의 사항은 한백정밀 공식 웹사이트 (https://ehanbaek.com/)를 방문하거나 유선 전화 및 이메일(hanbaek0909@ehanbaek.com)로 문의하면 된다.
 

박훈영 기자 phy3623@ikoreanews.com

<저작권자 © 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27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