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setNet1_2

삼호읍 영암아리랑로타리클럽, 사랑의 보행기 기탁

기사승인 2022.01.18  16:49:35

공유
default_news_ad1

- 지역어르신들의 편의와 나눔봉사 활성화 기여

   
 
  ▲ 삼호읍아리랑로타리클럽, 관내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보행기 삼호읍에 기탁 후 삼호읍행정복지센터에서 기념촬영 / 사진=영암군 제공  
 

국제 로터리 3610지구 영암아리랑 로터리클럽(회장 문미옥)은 지난 17일(화)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보행기 기탁 행사를 삼호읍행정복지센터에서 가졌다.

영암아리랑로터리클럽은 지역사회의 나눔과 봉사를 실천하기 위한 여성 봉사단체로서 설립된 이래로 지역의 소외된 계층을 위한 나눔을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클럽 임원 및 회원들이 지역사회 나눔 봉사 활성화를 위해서 지역의 어르신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사랑의 보행기 기탁”행사를 마련하게 됐다고 전했으며, 해당 기탁물은 관내 어르신 30분께 전달할 예정이다.

문미옥 회장은 “어르신들의 활동을 도와주는 보행기를 통해서 어르신들이 더욱 편한 생활을 영위하시길 바란다”며 “어르신들의 행복한 새해가 되시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추진하고,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에 관심을 갖고 봉사하는 지역공동체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마인구 삼호읍장은 “지역사회 나눔 실천을 위해서 노력하시는 데에 감사드린다”며 “이러한 활동들이 건강한 지역사회공동체를 만드는 선순환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정찬남 기자 jcrso@naver.com

<저작권자 © 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ad27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